top of page
giphy (26).gif
giphy (3).gif
뒤로.png

GO!

바탕2.png
바탕1.png

 폐기물학자            

두상.png
한마디.png
간단프로필.png
루키_비설두상_수정 (1).png

★★★

카와사키 루키

카와사키 비설전신_피 (1).png

Playing...

초세계급

스탯표.png

스테이터스...

근력

관찰

지능

2

4

4

3

특수스탯.png

분리

​수거

5

카와사키 루키

Kawasaki Ruki / 川崎 琉生

초세계급 폐기물학자

국적: 일본

나이: 34

07/10

188cm/65kg

Rh+AB

​프로필...

소지품.png

살펴보기

스킬.png
희망의 조각.png

살펴보기

앞으로.png

GO!

폴더_공지.png
폴더_이게뭐임.png
폴더_이게뭐임.png

​관계

​목록

스토리

이전

​모습

합격!

대화창.gif
전자수첩종료하기.png

​목록으로 돌아가기..

GO!

전자수첩종료하기.png

​홈으로 돌아가기...

GO!

giphy (6).gif
giphy (6).gif
앵커 1
커버이미지_최종_찐최종.jpg

❒ 성격

# 거만한, 급을 매기는

물건과 식품에 등급이 있듯, 인간에게도 주어진 능력에 따라 차등성이 존재한다고 굳게 믿는다. 재능인이란 칭호는 단연 그 중에서도 최고급! 하지만 적합한 능력을 가졌음에도 제 할 일을 제대로 수행해내지 못하고 노력하지 않는 자는 인간 중에서도 최악. 쓰레기와 동급이라고 여기며 마음 속으로 경멸한다. 새로운 사람을 상대할때마다 마음속으로 급을 매기면서 가치를 평가하는 버릇이 있고, 기준 이하라고 판단되는 순간 상대에 대한 관심도 빠르게 끊긴다.

자리에 걸맞는 자격 또한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 스스로에게도 타인에게도 그가 종사하는 분야에 한해서는 최대한 완벽한 모습만을 보이기를 요구한다. 미래를 이끌어나갈 주체인 초세계급이라면 더더욱 타의 모범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 그의 지론.

 

# 욕심이 많은

넉넉한 환경에서 부족함 없이 자라왔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욕심이 많았다. 자신이 세기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천재가 아님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저 투입량이 꽤 많았으니 산출도 적당히 비례할 뿐이다.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지만 스스로 터득한 진리였고, 자각했을때부터 그는 최대한 많은 것을 제 손아귀 속에 넣으려 했다. 궁금한 게 있으면 알아야 하고, 가지고 싶은 것이 생기면 최대한 가져야 하고, 더 좋은 것이 보이면 바꿔야 한다. 마침 그는 꽤 유복한 성장배경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 욕망을 충족시키기는 쉬웠다.

당연히 현재의 ‘초세계급 폐기물학자’ 타이틀 또한 애착이 크다. 많은 것을 누려왔지만 아마 그 중에서도 최상급일테니까. 언젠가 그것을 상회하는 조건이 주어지지 않고서야 카와사키 루키는 현재의 자리를 유지하려 할 것이다.

❒ 기타

 

 

 

 

 

 

 

 

0. Profile(new!)

아무렇게나 흩날리던 머리는 높게 틀어올려 펜 두개로 고정시켜두었다. 마치 실험을 진행하는 사람처럼 마스크와 장갑, 보안경, 실험가운 등을 모두 단단하게 착용하고 있다.

 

1. 그의 쓰레기 연구는 최종적으로 인간을 겨냥한다. 쓸모없는 물건은 어떻게든 없애버릴 수 있지만 만약 그것이 인간이라면? 능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발전의지도 없으며 무슨 수를 써도 그 존재를 활용할 방안이 보이지 않아서 인류와 미래의 발전을 저해하고 있다면? '자신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는 사람'들. 즉 쓰레기같은 인간들(카와사키 본인의 표현 인용)을 과연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가? 라는 주제지만… 당연히 이번 연구는 학계에서 받아들여지지 못했다.

 

1-1. Ruki의 개발이 워낙 시대를 잘 탄 이슈였던 탓에 묻히는 감이 있지만, 이것 외에 그가 이뤄낸 다른 학문적 진보는 거의 없다시피 하다. 그가 3년 이상 초세계급 폐기물학자의 자리를 지키는 것도 어떻게 보면 ‘Ruki’의 연구가 아직 진행중이기 때문일 것이다. 물론 개발 당시의 이슈몰이도 큰 역할을 했다. “그래, 아직까지는 나의 업적을 뛰어넘는 새로운 발견이 없지. 아직까지는.”

 

2. H.O.P.E의 초대장을 받았을때 그는 상당히 기뻐했다. 바쁜 와중에도 이곳에 걸음한것은 사실 본인 연구의 방향성을 확인하기 위해서라는 목적이 가장 클 것이다. 재능인들이라면 분명히 일반인들보다 특출나게 우월한 그릇을 가지고 있을 것이며, 이들을 곁에서 관찰하다 보면 '무가치한' 사람들의 취급 및 처리방안을 고안하는 본인의 연구 최종 컨텐츠도 다시금 부활할 수 있을 거라 굳게 믿고있다.

루키 비설SD.png

❒ 과거사

상류층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대학교수인 부모님 밑에서 교육도 서운하지 않게 받았으며, 원하는 것이 있으면 어렵지 않게 얻을 수 있었다. 본인 또한 유복한 환경을 버거워하지 않았고 오히려 만족도가 높았다. 지금은 서로가 바빠서 교류가 적을 뿐이지, 가족 구성원간의 관계 또한 매우 원만하다. 뒤틀린 사고방식은 그가 대학생일 때부터 드러났으나, 티를 내고 다니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정도의 지식과 사회성은 가지고 있었기에 주변 인물들과도 괜찮은 관계를 맺을 수 있었다. 시대와 운, 환경, 그리고 그의 학술적 역량이 모두 겹쳐 자신의 이름을 건 연구 또한 성공! 그야말로 승승장구의 인생이었다.

이렇게 큰 장애물 없이 대부분의 상황에서 성공만을 거두던 카와사키 루키의 인생은, 모순적이게도 그가 초세계급 후보로 거론되면서부터 흔들리기 시작했다.

세계기구의 심사를 받을 때 까지만 해도 그는 본인이 최상급의 인간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사실을 기뻐했다. 하지만 학문이란 끝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법. 그리고 두 달 주기라는 짧은 재능심사의 텀. 언젠가는 자신이 진행하는 Ruki의 연구도 마무리를 볼 것이고, 그의 분야에서 그보다 더 뛰어난 성과를 내는 인물도 나타날 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카와사키 루키는 후계에게 초세계급의 칭호를 양도하고 '훌륭한 학자' 정도로 다시 돌아갈 것이다.

하지만 그는 이 당연한 이치를 받아들이지 못했다. 그의 인생에서 이보다 더 높은 위치는 없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고, 지금껏 누려왔던 그 어떤 것보다 반짝이고 값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부터 그의 칭호를 붙잡아두기 위한 노력이 시작되었고, 본인의 입지를 단단하게 굳힐 새로운 연구주제를 찾아 헤맸다. 그러나 두번의 행운은 오지 않았다. 머리가 좋은 편에 속했지만 자신의 최대 업적인 ‘Ruki’를 뛰어넘는 다른 것을 개발할 정도의 천재성은 없었으며, 다른 방향을 시도할때는 거짓말같이 처참한 실패를 거두거나 이미 충분히 많은 선행연구들이 쌓여있어 그가 더 숟가락을 얹을 곳이 없었다.

그렇게 온갖 착오를 거치며 도달한 최종 콘텐츠는 이전부터 마음에 품어두었던, 그의 가치관을 날것 그대로 담은 ‘인간 쓰레기’ 연구. 하지만 윤리적으로 받아들여질 리가 없기에 여전히 계속해서 고난을 거듭하는 중이다. 이 와중에도 세상에는 꽤 훌륭한 후속 연구들이 등장하고 있는 시점에서, 스스로의 연구를 능가하는 유의미한 업적을 추가적으로 이루지 못한다면 ‘초세계급 폐기물학자 카와사키 루키’라는 이름은 오래 가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에 조급함을 가지고 날이 갈수록 예민해지고 있다.

짱기물학자2.gi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