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틀.png
화면.gif

스토리_0.0_불러오기 성공! 진공포장 아일랜드~box-covered island~

1_5.png
전자수첩종료하기.png

홈으로 돌아가기

닫기

뒤로.png

GO!

앞으로.png

GO!

햘.gif

[줄거리]

첫 번째 살인이 벌어진 지 겨우 나흘째의 평화를 빠듯하게 이어가던 중. 모노보로스의 소집 명령이 떨어졌다. 그리고 모노보로스의 입에서 나온 말은... 한동안 가라앉았던, [살인 게임]에 대한 긴장감에 불씨를 떨어트리기에는 충분한. [비밀 폭로]였다.

초세계급 전원의 비밀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는 모노보로스는, 살인을 저지르는 [검정] 1인의 비밀만을 보장하며, 실패한 하양 전원의 비밀을 전세계에 폭로할 것이라며 우리의 행동을 부추겼다.

그러나 말도 안 되는 소리. 한낱 기계 도마뱀 따위가 초세계급쯤 되는 거물들의 비밀을. 그것도 스무 명분의 비밀을 알고 있을 리가 없다. 지극히 상식적인 반발이 이는 것은 당연했고. 그것을 앞에 나서 말한 것은... 초세계급 사진 작가. 올리버 구드였다.

모노보로스는 마치 이러한 반발을 예상하기라도 했던 것처럼, [인형 극장]을 시작하는데... 놀랍게도. 인형 극장에서 흘러나오는 연극의 내용은... 이곳에 소집된 초세계급 그 누구도 모르던 올리버 구드의 비밀. 궁니르에 맞고, 비밀이 폭로당해 심신이 모두 재기 불능할 정도로 너덜너덜해진 올리버 구드는 기절하고 말고. 모노보로스는 훌륭한 본보기를 보였음에 만족하며 되돌아간다. 그와 동시에 전원의 전자수첩에 발송된 [비밀]...

이로서 모노보로스가 우리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명백해졌다.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가장 빠르게 행동할 한 명만이. 비밀을 지킬 수 있다.
 

bottom of page